이천문화재단, 10일 ‘수고했담 콘서트’ 개최
수능 수험생 2000여명 초청
2025-12-07 tv경기방송
[TV경기방송 김원희 기자] (재)이천문화재단이 10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총 2회에 걸쳐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(재)이천시청소년재단과 공동 주관으로 ‘수험생과 함께하는 수고했담 콘서트’를 개최한다.
이번 콘서트는 2025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음악과 함께 공감ㆍ소통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.
본 공연을 관람할 이천시 수험생 2000여명을 초청했고 초청된 수험생 전원이 무료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.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활기찬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한 이번 공연은 지역사회와 함께 만드는 뜻깊은 자리로 수능 이후 다시금 꿈과 열정을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.
특히 이번 무대에는 JTBC ‘싱어게인2’에서 큰 활약을 보여주었던 김기태 밴드가 열정적인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. 특유의 소울풀한 보컬과 무대 장악력으로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번 공연에서는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시원한 록, 팝 무대부터 감성적인 발라드까지 다채로운 곡들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.
(재)이천문화재단 이응광 대표이사는 “올해도 많은 수험생들이 긴 시간 동안 흔들림 없이 목표를 향해 달려왔다”며 “이번 콘서트가 그 노력에 대한 작은 선물이자 재충전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”고 말했다.
이번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(www.artic.or.kr)에서 확인할 수 있다.